Client Name

bzp 그룹웨어

자동화된 경비처리부터 협업에 필요한 서비스까지
기업의 다양한 업무환경을 제공합니다.

기업의 업무를 자동화하여 쉽고 편리한 업무환경을 제공하세요.

  • 스마트폰으로 영수증을 작성하여 편리한 경비처리가 가능합니다.

  • 제출한 영수증은 경리나라에서 한번에 관리하세요.

  • 실시간으로 업무를 공유하여 직원들과의 업무 효율을 높히세요.

  • 쉽고 간편한 전자결재로 스마트한 업무환경을 경험하세요.

경리나라 고객을 위한 기본 서비스

기업에 필요한 쉽고 함께하는 열린소통!
기업용 게시판 ‘오픈보드’

직원들이 원하는 게시판을 간편히 만들 수 있습니다.
거래처, 협력사 직원도 초대하여 함께 공유 할 수 있는
열린 게시판을 만들어 소통이 편리해집니다 .

나의 비즈니스 일정관리 ‘비즈캘린더’로
간편하게 소통하세요!

“김대리님 오늘 휴가 였어?” 서로 묻지 않아도 되는 편리한 직원 일정 공유!

“회의 시작하는데 박과장님은 왜 안오시는거야?” 회의 10분 전! ‘노크알림’으로 회의시작을 알려주세요.
기다리는 회의가 없어집니다.

업무 중에 가장 많은 전화 상대는 우리 직원
이름, 부서로 직원 연락처를 간단히 조회

성명, 부서로 편리한 직원 연락처 검색 제공
업무, 프로젝트, 동호회 등 나만의 직원 그룹 관리로
더 빠르고 편리한 검색

경리나라 고객을 위한 옵션 서비스



go to Top